본문 바로가기

도서

2014년 게이머즈 1월호 - 공략이 왠지 적어보이는게 아쉽네요.




게이머즈 2014년의 1월호입니다.

라이트닝이 표지를 차지하고 있네요.

 
공략외에 딱히 볼만한 기사라곤

국내 PS4 런칭 행사정도 뿐이더군요.

저는 딱히 아직 즐길 게임이 보이질 않아서 그다지 관심이 확 나진 않더군요.

일본쪽 게임들이 런칭될때쯤 구입하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파이널 판타지 13의 마지막, 라이트닝 리턴즈.

13인 본편은 어찌해서 다 깼지만, 13-2도 오프닝만 본 정도라

언제쯤 시리즈를 플레이하게 될런지...

자유맵 구성이라는데 조금은 공략이 어려워졌을려나요? 

일단은 나중에 언제 플레이 하게 될지 몰라서 공략이 나왔기에 구입했습니다.


갓이터 2, PS VITA 쪽이 월등히 좋은 그래픽을 보여주고 있지요.


사람들 평이 대단히 좋은데, 

PSP 로 1을 해봐야겠네요.

스토리 번역식 공략이라 저에게는 좋았네요.


 


사실 메인은 슈로대 OG 다크 프리즌 공략이 들어 있어서 구입한건데,

의외로 많이 짧은편이네요.

그래고 슈로대 공략이 실려있으니 구입하길 잘했다고 생각중이네요.

기본적으로 슈로대 공략이 들어가있으면 무조건 사게 되버리네요.



나름 게이머즈에서 좋아하는 공략이 실려있는건 좋은데,

썩 많은 공략이 있는건 아니라 아쉽습니다.

5-6개의 공략이 기본이었던거 같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