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사랑하다면 - 리미티드 에디션 비빔국수, 왠만한 남자도 먹기 힘드네요.




보기만 해도 고기의 산으로 보이는 리미티드 에디션 비빔국수.


한달전에 친구 만나면서 먹고 왔었네요.


일단 엄청난 고기의 양때문에 많은 블로그 포스팅 정보에도 보았었는데,


사실 이것보다도 더 흥미로운 정보가 있었죠.




도전메뉴를 가장 빠른 시간안에 먹으면 PS4를 준다는 것 때문입니다.


참고로 제가 갔을때는 1위가 3분후반대였습니다.


1위와 2위는 겨우 1초차이!!


우아, 정말 아쉬웠을거 같아요.




오후 5시 이후의 한정메뉴기 때문에


딱 시간 맞춰서 간 보람이 있더군요.


참고로 도전을 할지 말지 강제 참여가 아니어서 더 좋았습니다.


도전이 아니어도 시켜 먹을 수 있더군요.


신천역 8번 지하상가에 들어서면 바로 보입니다.


가게는 조금 작지만 아늑한 분위기라던지,


친절한 서비스가 참 맘에 들었지요.






다양한 메뉴의 국수들입니다.


위대한 불고기 비빔국수를 찾아 주문하는 손님들은 


SNS 를 통해 찾아오는 젋은 손님들이 아마도 대다수겠죠.




기본찬입니다.


비빔국수를 먹기전에 간단히 추위를 녹일수 있는 국물과 김치.




메인메뉴인 리미티드 에디션 비빔국수.


고기는 따뜻한 반면 비빔국수는 차가워서


그 둘의 대비가 어우러져 더 맛나게 먹을수 있었네요.




처음엔 고기만 엄청 많고 비빔국수는 얼마 없겠지 했는데,


그게 오산이었습니다.


비빔국수 양도 상당하더군요.




고기는 다 먹었지만,


비빔국수는 결국 남겼네요.


배부르고 맛나게 잘먹은거 같아요.


친구와 같이 먹긴했지만,


혼자서 고기가 엄청땡긴다거나


PS4를 경품으로 가지고 싶다면 도전해보셔도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