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봄에 딸기맛을 느끼며 먹은 크리스피 크림 리얼 스트로베이트 더즌






봄에 한창 딸기철일때 크리스피 크림 도너츠에서 팔던 세트 상품 스트로베리 더즌입니다.

첨에는 낱개로 사려다 세트로 사는게 훨씬 이익이라는걸 알고 구입해버렸죠.

일단 박스 세트부터 커다란 딸기 사진이 인쇄되어 있어 눈이 일단 즐거웠습니다.




기본적으로 크리스피 크림에서 팔고 있는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와 스트로베리 더즌 도너츠가 들어있습니다.

사실 스트로베리 도너츠만 잔뜩 들어있길 바랬지만,  오리지널은 저에겐 덤인 상품이었습니다.




바로 가지고 와서 뚜껑을 열어보아서 그런지,

각각의 상자에서 특유의 도너츠 향기가 코를 찔렀네요.

스트로베리 더즌은 정말 딸기향 그대로였습니다.

정말 식욕을 억제 할 수 없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어요^^;




딸기가 송송 위에 박혀 있는데 정말 크림과 어울려 딸기 향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가장 진하게 딸기맛을 느낄수 있었던 도너츠.

도너츠 안에 딸기가 들어가 있어서 먹을떄 입속에서 딸기가 퍼져나가는 느낌이었네요.

거기다 신선도까지 있어서 정말 최고였네요.




치즈케이크 종류는 원래 싫어하는데, 딸기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맛나게 먹었습니다.

역시 딸기의 힘은 위대한듯!!


막상 시간이 없어서 봄에 한번 겨우 사먹고 끝이었네요.

보니까 소셜에서도 상품으로 올라왔던거 같은데 아쉽네요.

스트로베리라는 이름에 알맞게 딸기맛을 가득 느낄 수 있는 도넛들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