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강남 교보문고, 헌 만화책 팔고 새 만화책을 구입해봅시다.





강남 교모문고만의 특별한 행사가 있기에 다녀왔습니다.


그것도 연달아 두번이나 말이죠.


행사자체는 내일까지니 관심있으시면 들러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저는 만화 작가 사인회 보다는


헌 만화책을 팔수 있다고 해서 가봤네요.



한사람당 10권까지 팔수 있고 권당 천원으로


최대 1만원 쿠폰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같이 가서 한번에 가지고 가면 이득인데,


전 아이돌 마스터 극장 관람도 있고 해서


두번이나 왔다갔다 했네요.






목요일날 가서는 딱 만원에 맞게 구입했네요.


여기는 오프라인이라서 그런지 정가에 10% 할인도 없더군요.







목소리의 형태 2권과 이번에 나온 늑향 코믹스 신작을 구입해서 좋았네요.





그리고 오늘 가서는 500원 더 보태서 전영소녀 9권 하고 유큐홀더 3권 구입했네요.


알라딘에서 구입예정이었는데 돈 굳었네요.




중고로 구입했던 전영소녀 1권부터 8권과 원서 9권인데,


이걸로 한국 정발판으로 전부 모으게 되었네요.





그리고 중고 만화책은 500원에 팔기에 적당히 구입해서 왔습니다.




오빠는 못말려는 이미 전부 모았는데, 책 상태가 서의 새책수준으로 깨끗해서 구입했습니다.


딱 이 한권뿐이더군요.




클램프 X 2권은 개정판 이전인줄 알고 구입했는데, 알고보니 개정판이네요 ㅜ.ㅜ


살때 자세히 보지 못하다니...



내일까지 갈 수 있으면 좋은데, 내일은 또 회사에 가야하니 힘들겠네요.


그래도 나름 발품을 판 보람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겸사겸사 아이돌마스터 구경도 했었고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