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크리스마스 이브에 케이크 대신 고기를 먹었네요.




남들은 크리스마스 이브라 케이크다 뭐다 사먹는데,


전 그냥 나홀로 집에서 고기만 뒤따 구워먹었네요.


몸보신으로 삼겹살을 맛나게 먹었습니다.





자이글이 확실히 기름이 안튀고 


고기만 조금 뒤집어주면 알맞게 구워줘서 좋아요.




드디어 알맞게 구운 삼겹살을 홀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인들과 먹을때는 많이 먹는데,


집에서 홀로 먹으니 이정도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역시 분위기라는게 있나보네요.


크리스마스 이브인데, 그리고 오늘은 크리스마스인데,


전혀 그런 느낌이 안들어서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