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Fate UBW 특전소설을 드라마CD화 한다고 합니다.









Fate UBW 블루레이팩 구입시 주었던 특전 소설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세이버의 과거 시절을 볼 수 있는


Garden of Avalon 이라는 제목의 짧은 단편 소설입니다.


제목답게 아더왕 시절의 먼 과거 이야기를 다루고 있지요.


이미 소설을 읽으면서도 뇌내 자동 재생이 되었지만,


이 짧은 소설을 드라마 CD 로 만든다고 하네요.


밯매일은 3/23 로 한참 남았는데, 벌써부터 예약을 받고 있네요.


샵마다 특전이 다르기에 어디에서 구매해야 되나 고민되네요.


일단 공통 특전으로 위의 이미지 일러스트의 포스터를 준다고 하네요.


Fate의 세이버 팬이라면 놓칠수가 없는 상품일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