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전시회

2016년 2월 서코도 성공적으로 다녀왔습니다.




2월 서코 다녀왔습니다.


예매권덕분에 아주 편하게 들어갔네요.


다만 안은 완전 찜통이었는데, 빠르게 구입할것만 


나온거 같습니다.


사실 공연까지도 보러 갈려고 했는데, 코스 공연은 사진만 


몇장 찍고 그냥 나왔네요.






부농님 부스에서 유리x제이 재록본을 구입했습니다.


고맙게도 백까지 주시더라구요.




책자체는 지금까지 나온 시리즈들의 묶음이라 두꺼워서 좋네요.


사실 신간 재록본은 팀 B.Rose 에서 파는줄만 알았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다른 부스에 들렀다 바로 옆에 있어서 빠르게 구입했네요.




클로저스 이세하 책입니다.


전 아직도 이쪽 용어를 잘 모르겠더라고요.


BL까지는 어떻게 알겠는데, 모브?? 라는 단어는 잘 모르겠네요.


작가 림블님의 여성향 책이지만, 클로저스 팬이라 구입했습니다.




클로저스 슬비책이네요.


엉망진창으로 당하는 슬비에게 눈물이 ㅜ.ㅜ


반짝이는 카드텍은 서비스로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신데렐라 아이돌 마스터. 애니화의 덕분인지 회지가 나와서 기쁘네요.




시영X하피 책입니다. 풀컬러라 맘에 드네요.




클로저스 정미X유리 책입니다.


첨에 카드텍 위주로 팔고 있어서 부스를 못찾았습니다.


카드텍 사려는 사람때문에 회지가 안보였어요.




변태작가님의 구간과 신간 진수부의 일상 5,6권입니다.


무난하게 입수했네요.




마지막 신데렐라 아이돌 마스터 우즈키 회지.


요번 코믹은 성인지가 상당히 많았네요.


거기다 클로저스 회지들이 상당수.


매번 클로저스 회지 내시는 작가분들이 새로운 신작을 내주셔서 좋네요.




비오기전 사이에 찍은 코스어분들입니다.


암살교실 선생님이었나요?


퀄리티가 상당히 멋지셨습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의 데스건.


크~ 가면하고 복장하며 간지났네요.




데드풀 코스프레 하신분도 몇분 띄셨는데, 그중 한분이십니다.


데드풀 캐릭터에 맞게 다들 끼가 많으시더라고요.


이번 서코는 회지외에도 코스어분들 사진을 찍어서 즐거웠네요.


숫기가 없어서 많이는 못찍었네요.


라기보다 모르는 작품들이 너무 많은 탓도 있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