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전시회

2월 코믹월드, 클로저스 참가하네요








2월 서울코믹월드에 클로저스가 참가하는군요.


기업부스 참가는 정말 환영할만한 소식이네요.


2/14 ~ 2/15 양일 참가로 방문신청하기 이벤트를 통해


추첨해서 큰 선물도 줍니다.


전 이미 둘다 신청해놨네요.


그리고 추첨이 되지 않더라고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선물을 준다고 하니 안 가 볼수가 없겠네요.




그래서 미리 예매권도 구입해놨습니다.


저번 코믹월드는 입장줄이 전쟁이었는데, 이번에는 좀더 일찍 가야겠네요.


예매권이 있어도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하는 판이니...


클로저스 즐기는 게임 유저분들이 많을걸로 아는데,


이번 코믹월드도 전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