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전시회

130회 서울 코믹월드 - 회지는 성공, 기업부스쪽은 완전 실패했네요.





저번 129회때 워낙 많은 사람들이 와서 요번에는 조금 서둘렀습니다.


그덕에 원하는 회지는 빨리 얻을 수 있었는데,


기업부스는 완전 실패했네요.


문자남매 부스레서 팔던 야한 스케치북 2.


문자남매 전작 시리즈도 팔고 있었는데 


이미 구입해서 신간만 빨리 구입했네요.

 



전작과 나란히 찍어봤습니다.


앞으로 분기마다 시리즈로 나올려나요?






칸코레 - 진수부의 일상 시리즈 1권과 3권


변태작가님이 요즘 밀고 계시는 시리즈입니다.




지난번에 2권만 구입해서 


구간인 1권과 신간인 3권을 요번 서코에서 구입했네요.






클로저스 기업부스입니다.


회지 사고 난뒤 얼마되지 않고 갔는데,


더이상 서있어봤자 이벤트에 참여 못할거란 말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그냥 사진만 찍어왔네요.




클로저스 코스팀입니다.


딱 게임 시작시의 화면을 연상케하죠.


딱히 연출같은 것은 하지 않으셨고,


이벤트 참여 유저들과 같이 사진 찍는게 다였습니다.


조금 보다 나와서


더 큰 이벤트가 있었을지는 모르겠지만요.




신데렐라 걸즈 기업 부스는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100% 경품 증정이라더니, 추첨제 경품이더군요.


쿠폰 긁어서 당첨된 사람만 참여 가능한 이벤트였습니다.


애니메이션 PV 틀어놓고 


경품 증정 및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주는게 전부라


꽝인 저는 일치감치 엽서만 받고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