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스팀 할인 - 팬텀 브레이커 요놈 하나 질렀네요.





스팀 세일 기간중에 이번 여름에는 살게 없나했는데,


오늘 마침 살만한게 나왔네요.


팬텀 브레이커 : 배틀 그라운드 입니다.


본게임은 75% 할인데, DLC 는 50% 할인이네요.






슈타인즈 게이트 마키세 크리스 DLC 까지 저렴하게 구매했네요.


PS VITA 로 한글화 되서 나온걸로 알고 있는데,


액션 게임이다 보니 신경 안써도 되겠죠.




소소하게 음성도 나오고


가벼운 액션게임에 도트 그래픽도 맘에 드네요.


남은 기간동안 또 뭐가 지를만한게 나올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