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콥스파티 블러드 드라이브 예판 성공했네요.




이미지 출처 - 게임피아


오늘 오후 3시부로 콥스 파티 BLOOD DRIVE 의 예판이 시작되었습니다.


PS VITA 용 게임으로 한글화 발매되어 나온다는 소식에


엄청 놀랐었는데, 드디어 예판을 하네요.


콥스 파티는 이미지를 보시면 아시듯이 호러게임입니다.


시리즈의 마지막이 최초의 한글화라니 참 아이러니 하네요.




일반 초판을 구매해서 그런지 널럴하게 예약이 가능했네요.


PS VITA 게임은 이것으로 첫 구매인데, 


드디어 VITA TV 를 한번 써보게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