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성난 변호사, 이선균씨만이 영화를 이끌은 느낌이네요.




성난 변호사, 추석때 라디오로 홍보했던걸 들었는데


이제서야 보게 되었네요.


딱히 막 기대하지 않고 보진 않아서 그런지


그럭저럭 볼만한 영화라는 정도?


주연배우 3명의 이름이 올라와있지만,


역시 임팩트 있는건 이선균씨 뿐이 없네요.


임원희씨는 의외의 무술실력을 영화상에서 선보인정도고


김고은씨는 그냥 여배우라는 타이틀 말고는 특별히 뭘 한게 없는거 같아요.




비리를 저지르는 지도층에 타격을 입힌다는 점에서 내부자들과 유사하지만


재미와 만족도는 그에 미치지 못한거 같습니다.




제목 그대로 변호사의 반격을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거기다 후반부가면 대체적으로 어떤식으로 흘러갈지 대충


감이 잡힌다는점에서 뒤통수를 때릴만한 반전이 없었다는게 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