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무인도 이야기 소설판을 구하게 되었네요.




100엔이라는 가격에 얻게 된 무인도 이야기 소설입니다.


무인도 이야기 하면 떠오르는 그 DOS 용 게임이 맞습니다.


중고지만 앞에 스티커 붙은거 외에 엄청 깨끗하네요.



게임화면 CG 로 대체할줄 알았는데,


그래도 애니메이션 같은 동화를 실어났네요.




중간중간 삽화 일러스트가 아닌


동화 일러스트가 실려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게임상에 일어나는 웬만한 이벤트는 다 실려있네요.




거기다 18금 딱지가 붙어 있어서 왜 그런가 알아보니


주인공과 히로인의 관계가 있군요.


물론 동화 일러스트로 실려있습니다.


여주인공의 상반신 누드정도로 말이죠.




게임상에서는 두리뭉실하게 넘어갔는데, 제대로 표현되어 나오네요.


게임하셨던 분이라면 추억에 잠기며 보게 될 소설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