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신만이 아는 세계 2기 - 왠지 1기보다 나빠보이는게 기분탓일려나요?

이미지 출처 - http://www.tv-tokyo.co.jp/anime/kaminomi2/

신만이 아는 세계 2기, 지난 1기는 기대안하고 봐서 끝까지 잘 보았다고 말 할 수 있는데, 2기는 작화가 왠지 동글동글해지면서 캐릭터들의 느낌이 많이 죽은 느낌이 듭니다. 오프닝이나 엔딩곡도 1기보다 못해서 더욱 힘이 빠지고요.

초중반까지 진짜 늘어지게 봤다는 느낌이 드네요. 그나마 후반부에서는 그나마 제 마음속에서 선전했다고 생각되네요. 교생 선생인, 나가세 선생의 파트는 진지하면서도 선생 공략이라는 점에서 재미가 업되었죠. 어디까지나 제 안에서지만요. 일러스트도 우루시하라 사토시 맡았다는 점에서 플러스죠.

그리고 마지막 게임 히로인과의 데이트와 3기가 나온다명 등장할 캐릭터들이 보이면서 끝을 맺는데, 만약 다음이 나온다면 작화 좀 많이 다듬어서 나와줬으면 합니다. 깨알같은 패러디가 상당히 재밌었지만, 견인차 역활까지는 무리였던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