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천상의 검 - 연재 2, 화염산의 열기와 의문의 기사


불의 정령구슬을 찾으러 오게된 불의 근원지. 등장하는 적들도 불에 특화된 녀석들이네요.

롤랜드라는 의문의 기사 등장, 처음에는 크라이스트 일행의 정보를 사려고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공격을 시도한다. 3:1 인데, 설마 우리가 지겠냐!! 그리고 약점을 알아도 약점에 특화된 스킬이 없기 때문에 약점 공격을 할수가 없다 ㅜ.ㅜ

단순히 명령에 따라 왔다는 롤랜드. 레벨업도 했겠다.특성치를 올려서 레벨업을 시키자. 특성치가 10이 되면 레벨이 1씩 올라가는 듯.

리쉬를 챙기는 크라이스트. 라이슈티아로 알고 있는데, 이제 좀 친해졌다고 애칭을 부르는건가? 역시 화염산답게 불의 보스가 등장. 각종 스킬 연발로 자그자근 밟아주자.

불의 정령구슬을 얻게 되면 도투루는 갑자기 동쪽의 숲으로 가자고 한다. 누군가 아는 사람을 떠올린듯 하다.

로자임 장군은 무언가 고뇌하는데, 알고보니 롤랜드는 로자임 장군의 부하였다. 자신이 만났던 크라이스트 일행에 대해 보고하는데, 공주에 대한 이야기 때문인지 예의 주시하라는 로자임 장군. 몰래 탈출시킨 공주와 드디어 만날수 있게 되려나?

그리고 불의 근원지에서 동쪽 숲으로 가려면 역시 아이템이 최고. 기억의 수정 아이템은 마을에 들르면 몇개 정도 구입해놓는게 좋다. 다시한번 던전 탈출하려면 귀찮게 때문이다. 레벨업을 위해서라면 말리지 않겠다만, 특별히 내려오면서 적을 쓸어버리지 않아도 스토리 진행에 레벨이 부족하진 않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