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투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2권 정발, 빠르게 겟 해왔네요.


투러브 트러블 다크니스 1권이 나온지 벌써 몇개월이 지났을려나요? 3-4개월 정도 된거 같은데, 오늘 2권이 나온다는 정보를 얻고 잽싸게 총판가서 구입해왔습니다. 초판 1권도 금방 동이 났다기에 2권도 그럴 가능성이 높을지 몰라서요. 총판에는 충분한 양이 있던거 같지만, 1권을 교훈삼아 좀 많이 풀었을려나요. 마찬가지로 무삭제를 자랑하는 2권입니다. 아주 마지막에 삭제는 아니고 편집을 하긴 했지만요. 이건, 뭐 한국 번역코믹스의 고질적인 문제라서 태클걸긴 힘드네요. 하지만 높은 수위를 자랑하는 트러블 다크니스다 보니 조금은 신경쓰이는거겠죠.

나름 진지한 전투씬중에 하나입니다. 투러브 세계관이 에로하면서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다크니스로 넘어오면서 이런 시리어스한 분위기도 나타나네요. 리토의 여동생 미캉을 이용해 금빛어둠을 몰아넣으면서 공격하는 암살자지만, 지금까지 나온 투러브 캐릭터들은 죄다 만만치 않은 능력을 가진 여성들이 많아서 말이죠. 나머지는 직접 구입해서 보시면 아실겁니다^^

전반부가 약간 어두운 전투 장면이었자면 후반부는 리토의 여성화로 인해 다시 하렘의 분위기가 물씬물씬 피어나네요. 어김없이 복받은 사내네요. 거기다 마지막은 여동생 미캉의 급대쉬!! 강력한 일격이 리토에게~!!! 이상이 2권의 스토리였네요. 다음 3권은 언제쯤 다시 나오게 될려나요. 기다리지 않고 기다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