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아쿠아파쨔 - 꿈의 드림매치, PS3로 강림.

PS3용 대전 액션 게임 AQUAPAZZA, 일명 아쿠아파쨔 주문한게 도착했네요. 리프사 계열 정식 발매 게임으로는 처음이 아닌가 싶습니다. 정발되어도 비싼 가격이지만 환율 생각하면 그래도 싼편이죠. 많이 찍어내지 않을거 같아 후딱 선주문 받는데서 주문했네요. 나름 인기작은 아닌지라 구입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었다는게 저한테는 다행인 일이었죠.

다행히 메뉴얼은 한글이네요. 대전액션이라 한글화에 목맬 이유는 없지만, 그래도 한글화면 스토리에 더 이해가 갈텐데 말이죠. 플레이어 캐릭터와 파트너 캐릭터로 나뉘어져 있는데, 아쿠아파쨔도 DLC가 나올려나요? 개인적으로 리프사 게임의 다른 캐릭터들도 많이 나와줬으면 싶은데 말이죠. 동인 게임 퀸오브 하트와는 어떤점이 다를지 기대되네요. 하지만 일단은 무도를 보러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