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2012년 아쿠아플러스 멤버쉽에 가입했네요.


일본내 주소가 있어야만 가입가능한 아쿠아플러스 멤버쉽에 가입했습니다. 구매대행 전문점인 사보텐하우스에서 우편대행도 하고 있더군요. 바로 문의 게시판에 물어보고 가입했네요. 아쿠아플러스 쪽도 일본내 주소만 있다면 외국인도 상관없다고 하더라구요. 전면 표지는 요즘 리프에서 한창 밀어주고 있는 화이트앨범2의 토우마 카즈사네요. 딱히 오리지널은 아니지만, 기쁘네요. 후면에는 회원넘버와 이름을 적을 수 있는 공란이 새겨져 있습니다만, 일본 갈일이 없어서 쓸일은 없겠죠 ㅜ.ㅜ

가입하게 되면 온라인상에서 얻을 수 있는 PC용 벽지. 이외에도 최근 소식이나 개발자들의 코멘트들도 엿볼수 있다는게 회원만의 특전이네요. 앞으로 아쿠아파쨔와 화이트 앨범 2 로 PC쪽 보다는 가정용 게임기에 힘을 쏟을거 같은데,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