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애니 플러스, Fate Zeo 정발 블루레이 박스 예약박고 있네요.

이미지 출처 - 애니 플러스

가을에 발매한다던 Fate Zero BD BOX.1 을 드디어 예약받네요. 구성품은 일본에 발매한 그대로에 한국어 자막만 추가되어서 들어갑니다. 소식을 들은순간 가격은 생각치도 않고 질렀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신한카드로 질렀는데 무이자 5개월까지 되더군요. 역수출을 고려한 가격으로 상대적으로 비싼가격으로 책정되었지만, 적립금을 대신 10만원 넣어줬네요. 요놈은 Fate Zero BD BOX.2 나올때 써먹어야겠네요. 애니 플러스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고 조기품절될 수도 있으니 서두르라고 써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