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애니 플러스, FATE ZERO 블루레이 박스 디스크 1 정발판 예약구매한게 도착했네요.


19세라는 마크가 약간은 거슬리지만, 드디어 애니 플러스에서 주문한게 도착했네요. 카드 5개월 할부로 질렀는데, 지를때는

가슴 아팠지만, 막상 물건을 받고 나니 기분이 좋네요. 빼곡히 적힌 한국어 부터가 눈을 즐겁게 해줍니다.


일본판과 어디 하나 다를게 없습니다. 드라마 CD 와 OST 도 포함되어 있네요.

책자도 한글화가 되어 있습니다. 일본판에서는 있으나 마나한 책자가 드디어 볼만해지는 순간이네요.

작화나 음악, 여려 면에서 FATE ZERO 에 관해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시간내서 읽어봐야 겠네요.


블루레이 5장의 위엄. 디스크 표지도 깔끔하게 한글화가 되어 있습니다.

정말 FATE ZERO 가 정발될줄은 꿈에도 몰랐는데...

지금 받고 나서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자막에 보이는 한국어. 오프닝과 엔딩도 애니플러스에서 방영때처럼 컬러 자막이 쓰였습니다.

원작의 타입문과 우로부치 겐은 확실히 표시해주는 센스.


스폐셜 챕터까지 확실한 자막화, 블루레이 되면서 추가된 씬들에 대해서도 확실히 자막이 입혀졌네요.

블루레이 화질답게 높은 비트레이트를 보여줍니다. 특히 전투씬에서도 노이즈 없는 화면을 보여줘서 좋습니다.

요즘에 와서는 해상도만 크면 딱히 노이즈는 신경쓰진 않지만 그래도 블루레이를 구입하시는 분에겐 중요한 사항이겠죠?


한번에 질러야 됬기 때문에 금전문제가 상당히 컸지만, 그래도 막상 제손에 들어오니 좋네요. 추가된 컷씬들과 스폐셜 씬까지
 
포함해서 느긋하게 몰아서 봐야겠습니다. 일본판은 몇화보고 때려쳤거든요. 역시 자막 유무가 확실히 중요한거 같습니다.

FATE ZERO 블루레이 박스 2도 어서 빨리 애니 플러스에서 정발해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