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나는 친구가 적다 블루레이 3권 - 부가영상 콘서트가 나름 재밌었습니다.

애니 플러스에서 주문한 나는 친구가 적다 블루레이 3권입니다. 주문하고 받은지는 꽤 되었는데, 볼 시간이 없었네요. 이제서야 보고 감상평을 적어봅니다. 메인샷의 일러스트는 유키무라가 맞을려나요? 나름 꽃단장하고 나오니 이쁘게 잘 나왔네요.

저번에 오타로 인한 문제도 수정해서 한권 다시 보내줬네요. 이런 문제점도 보상해주어서 정말 애니플러스 맘에 드네요.

역시나 일러스트가 수록되어 있어 좋습니다. 애니 엔딩영상에 쓰인 일러스트와 잡지에 쓰인 일러스트들이 책자에 모두 수록되어 있네요. 근데 수영은 아마 나중에 가지 않나 싶은데 벌써 관련 일러스트가 수록되었네요.

저번의 게임은 몬스터 헌터더니 이번엔 로맨싱 사가입니까!? 원작자 분이 상당히 게임을 좋아하는건지, 애니 오리지널만의 이야기인지 모르겠네요. 특히나 마법사의 복장이 오타쿠의 전형적인 모습이라는데서 웃음이 나왔습니다. 30세까지 동정을 지키면 대마법사가 된다는 소문때문에 그런겁니까!! 세나는 고기스러움을 잘 나타내는 복장이라 굳잡!! 요조라는 장미복장으로 깡총깡총 뛰는 모습이 귀엽더군요.

드디어 과거의 이야기가 나옵니다. 아주 잠깐 뿐이지만, 나는 친구가 적다 1기에서의 아주 중요한 이야기를 담당하고 있죠. 메인은 노래방이지만요. 세나의 노래방에 가본적있냐는 말에 부원 전체가 노래방에 오게되는데, 세나와 요조라만 따로 떨어져서 부르게 되죠. 한국 노래방은 사람이 많이 들어가면 서비스를 팍팍 주는데, 일본엔 딱 정해진 시간만 부르게 되어 있나 보네요.

개인적으로 이 노래방에 얽힌 실사 부가영상이 더 재밌었습니다. 배우들이 나와서 대본을 보면서 이 노래방의 뒷 이야기를 펼치는거죠. 성우톤으로 노래도 끝까지 들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마리아도 참전. 보면서 엄청 웃었네요. 거기에 하일라이트는 요조라의 에어기타. 와우, 정말 팬미팅이라고 해야 하나요, 이런걸? 직접 라이브로 보신분들은 분위기에 호응해서 불타올랐을거 같아요. 부가영상도 자막이 있어서 편하게 볼 수 있었네요. 블루레이만의 특전이란거겠죠. 다음권도 기대되지만, 아마 이후에는 몰아서 구입하게 될거 같네요. 애니플러스 왜 30프로 할인을 없앤건지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