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어벤져스 블루레이 - 영웅들의 활약을 모니터상에서 감상.


어벤져스 정식 한국어판 블루레이입니다. 2D 버전과 3D 버전을 따로 따로 팔고 있어 2D 버전을 구입했네요. 다른 나라들은 2D+3D 합본으로 준다고 들었습니다. 이런점에서 한국은 조금 아쉽지요.

썰렁한 블루레이 표면, 애니메이션 쪽 블루레이는 좀 화려하던데, 영화는 제가 많이 구입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정말 허전하네요. 영화면 잘 나온다면야 상관없지만서도, 나름 블루레이인데 공 CD 를 보는거 같더군요.

몇몇 예약한 사람들에게만 주는 어벤져스 포스트 카드 7장, 추가로 3장도 더 있긴 한데, 사진의 7장과 같은 중복 사진입니다.

블루레이 화면 영상입니다. 언어 설정이라던지, 숨겨진 이야기들을 볼 수 있습니다.

로키의 등장, 영화관 버전하고 다르게 자막이 조금 바껴진 느낌이 들더군요. 대신 모니터에 꽉찬 화면비율은 정말 좋더군요.

어벤져스 영웅들의 다툼도 다시 보니 좋네요. 특히 헐크의 달려드는 모습은 정말 최고~!!

악당들을 상대로 협력하는 어벤져스. 정말 멋진 볼거리를 선사해주는데, 영화관에서 볼때와는 달리 감흥이 덜 하더라구요. 정말 영화관에서 보길 잘 했다는 생각이 드는 액션이었는데, 너무 아쉬웠습니다.

비하인드 이야기. 스탭롤이 내려가면 나오는 장면인데, 새로운 적의 등장은 영화관에서도 봤었는데, 슈마하인가 같이 테이블에 앉아 음식을 먹는 장면은 처음 보네요. 진짜 아무 말도 없이 먹기만 합니다^^;

최고의 즐거움을 제공한 어벤져스, 블루레이도 역시 명불허전이네요. 늘어난 장면들은 본편에 포함되지 않고 따로 추가되어있는데, 그리 많지는 않네요. 영화관의 박력있는 화면을 모니터에서 볼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구입하길 잘했네요. 영화를 볼때의 재미와 즐거움은 역시 한계가 있는지 많이 사그러들어서 조금 아쉬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