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별을 쫓는 아이, 이로써 신카이 마코토 감독님 작품은 전부 블루레이 정발화인가요?

별을 쫓는 아이는 DVD 로만 나올줄 알았는데, 블루레이로 나와줘서 구입했습니다.

극장에서 보았던 감동을 다시한번 집에서 느낄려고 말이죠.


다른 외국 판본들에 비해 블루레이가 약간 부실하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전 나와준것만으로 다행히라고 생각하네요.

메뉴얼도 깔끔한 한글화가 돗보입니다. 영화들은 이런 메뉴얼이 없는 경우를 봐서 애니가 이런면에서는 좋더군요.


한국어 음성도 포함이네요. 영화관에서는 일본어 음성에 자막판으로 봤었는데, 집에서 볼때는

한국어 더빙 버전으로 봐야겠네요. 볼게 쌓이기만 하고, 언제 볼지 모르겠네요.

블루레이는 PS3를 꺼내야 되는게 귀찮아서 잘 안보게 되네요.

그리고 꼭 편하게 볼려면 집안에서 태클이 들어와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