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게이머즈 2013년 1월호, 순전히 슈로대 OG 공략 때문에 구입했네요.


게이머즈 2013년 1월호입니다. 매번 늦게 나오기 때문에, 이젠 그런가 보고 구입하는 편입니다. 다른 공략들은 모르겠고 순전히 슈로대 OG 때문에 구입했습니다. 역시나 볼거리는 저에게 공략 뿐이더군요.

용과 같이 5 공략입니다. 이것도 나름 인기가 있는지 시리즈가 5까지 나왔군요. 대사 공략이 되어 있어 용과 같이 5를 일본어를 모르시는 분들이 즐기기에 괜찮을 듯 싶습니다. 지도 공략도 되어있고, 서브 스토리도 소소하게 번역되어 있더군요.

소니의 올스타 배틀로얄이라는 게임입니다. 게임 자체가 액션이다 보니 캐릭터별 기술에 대해서 공략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나올 예정인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의 라이덴도 게임에 나오는가 봅니다. 그나저나 파이널 판타지 13의 라이트닝은 안보이네요. 나름 그래도 잘 나가는 캐릭터 아니었나요? 아님 또 유료 과금의 DLC로 나올려는 속셈인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고대하던 제2차 슈로대 OG 의 공략입니다. 200페이지가 넘는 대사량 번역이 대단하네요. 인터넷 상에서도 물론 대사가 번역되어 있지만 편하게 한눈에 볼수 있다는 점에서 슈로대 공략이 나오는 게이머즈는 매번 구입하곤 하는데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을 듯 하네요.

게이머즈 뒷면을 보면 2013년부터 과월호 PDF공략 다운로드를 서비스 한다는데, 아주 옛날 공략들도 나와줬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