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C83의 화이트 앨범 2의 동호회 라디오 CD를 손에 넣었네요.


인터넷으로 예약 주문을 받고 있지만, 코미케에서 선행 판매를 한다고 해서 C83 구매 대행하시는 블로거 분께 부탁을 드렸습니다. 거의 막바지에 부탁을 드려서 반쯤 포기하고 주문한건데, 다행히 손에 넣었다고 하셔서 이렇게 받게 되었습니다. 리프의 홈페이지 근하신년 일러스트는 화이트 앨범 2 동호회 라디오 CD 일러스트에 쓰인것을 알 수 있었네요. 새해 이렇게 떡을 구워먹는 세츠나와 카즈사라니..크으. 본편에서의 슬픈 분위기가 사라져서 좋네요.

CD는 2장분입니다. 한장은 라디오 CD 를 아예 만들 목적으로 새로이 만든것 같고, 일러스트는 카즈사 와 세츠나의 어머니가 그려져 있는데, 그것도 아주 웃으며 그려져 있습니다. 본편에서는 어떻게 보면 친해질 수 없는 사이가 아니신지... 두번쨰 CD 는 지금껏 라디오 방송한 0화부터 12화까지가 MP3로 데이터화 되어있습니다. 음질은 128Kbps의 수준이네요. 게스트들도 나와서 이야기를 하는데, 주인공 하루키 성우분이 나오는 편을 듣고 있는데, 정말 재밌네요. 대략적인 일본어만 알아듣는 수준이지만, 이거 정말 게임을 해 보신분들이라면 정말 여러저러 궁금한 이야기들이 마구 쏟아져 나옵니다.

뒤표지에는 동호회 라디오 CD 1 에 대한 성우분들의 코멘트가, 앞표지 쪽에는 라디오의 에피소드마다 코멘트가 실려있네요.

그나저나 이 절취선의 그림이 또 신경쓰이네요. 또 시리즈 별로 모아서 보내면 뭔가 사은품을 주는걸까요? 하지만 국내에 있으니 ㅜ.ㅜ

그리고 코미케에서 선행 주문한 가장 큰이유인 성우분들의 사인지 보드입니다. 세츠나, 카즈사, 하루키, 그리고 세츠나의 어머니, 카즈사의 어머니 사인이 있네요. 카즈사 성우분은 귀여운 일러스트까지 그려주셨네요. CD크기의 사인지 일줄 알았는데, 이렇게 클줄은 몰라서 엄청 놀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