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 감상

원피스 극장판 Z, 화려한 볼거리가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주네요.




오늘 개봉한 원피스 극장판 Z 입니다. 사실 엊그저께 막 원피스가 개봉한단 사실을 알았죠.

아니 애초에 원피스 극장판 몇번 한국에서 했었던걸로 아는데, 관심이 전혀 없었습니다.

만화도 로빈이라는 여성 캐릭터가 루피 일행에 숨어들었던가?

거기 까지 보았던거 같은데, 요즘엔 2부 이야기를 한다는 정도는 알고 있었죠.

애니메이션은 더더욱 본적이 없는에 예고편을 보고 바로 예매하게 되었습니다.

영상미 보다는 사실 에이브릴 라빈 의 음악을 듣고 끌리게 된건데 말이죠^^;




영등포 롯데 시네마 극장입니다. 제일 마지막에 원피스 극장판 Z 포스터가 소개되어 있네요.




사실 거대 원피스 포스터는 좀 가지고 싶더라구요.

아쉬운대로 전단지로 만족을 해야겠지요 ㅜ.ㅜ




그나마 집에서 가까운데다 가장 빠른 시간에 보고 온거 같네요.

평일이라 그런지 많은 사람들은 없었네요. 그래도 영화관에 있는 몇몇분들과 함께 조용히 원피스를 보고 왔네요.



네타를 피하고 간단히 평을 적자면, 처음부터 화려한 액션 이 볼거리를 이룹니다.

원피스를 처음 보더라도 바로 몰입하게 될거라 생각합니다.

거기다 Z와 루피일행의 대결, 이역시 3번의 대결 을 보여주는데 극장에서 반드시 보세요.

영화관 스크린에서 보는 큰 화면과 박력있는 전투 소리는 최곱니다.

예고편은 맛뵈기도 아닐정도로 대결씬이 멋지더군요.

사실 이정도로 멋진 액션을 보여 줄거라곤 상상도 못했서 그런지 그 놀라움이 더 컸네요.

메인은 루피와 Z 의 대결 이지만서도

루피 일행인 조로와 상디, 그리고 Z 일행의 제자들간의 싸움도 상당한 액션을 보여줍니다.

이 능력때문에 나미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다는것도 굿이죠!!

그리고 에이브릴 라빈 노래 때문에 보게된 원피스 극장판 Z 인데,

예고편에서 흘러나오는 노래가 영화 끝날즈음 되서는 더 익숙해지더라구요.

이 노래에 얽힌 사연도 극장판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번의 대결만큼 의상 또한 다채롭게 변화하는데, 전 마지막 의상이 맘에 들더라구요.

딱 해적같은 느낌을 주는 패션이라서요. 루피의 최강의 고기 장비는 웃음이 나오더라구요. 


http://www.onepiece-z.co.kr/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으니 참고 하시고 영화를 보는것도 좋겠네요.

또, 원피스 극장판은 자막판과 더빙판을 상영하고 있더군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tooni_movie  에서 확인 할 수 있네요.


남자들간의 멋진 싸움과 여러모로 다양한 볼거리를  (특히 나미나 로빈의 모습이라던지) 

원피스 극장판 Z 에서 감상 할 수 있었네요. 꼭 극장판에서 확인해보세요. 특히나 남성분들은 만세를 외칠지도^^;

그리고 끝나고 나서 에이브릴 라빈의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이때, 원피스 관련 인물들의 어릴적 모습이 나오니 금방 나가지 마시고 꼭 보고 오세요.




덤으로 영등포 롯데시네마에서 끝나고 나니 영화관람권을 주더라구요. 어떻게 보면 할인권인 셈이죠.

평일 조조 시간외에도 값싸게 볼 수 있겠네요.  영등포 한정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