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일본판 뉴타입 5월호, 파이브 스타 스토리가 고딕 메이드로 바뀌는 걸려나요.



일본판 뉴타입 5월호입니다. 이번달부터 파이브 스타 스토리 이하, F.S.S 가 연재되었죠.

대체 몇년만인건지 ㅜ.ㅜ

여하튼 일본에 먼저 정보가 풀리는 관계로 여러 이미지들이 올라왔고,

이미 많은 분들이 정보를 접했을거라 보네요.




모터헤드들이...모터헤드들이 참 멋없게도 변했습니다.

정말 눈물날정도로 말이죠. 그나마 파티마들은 남아있는거 같아 다행이려나요?

일단 잡지로 보니 큼지막한게 좋네요. 거기다 컬러까지~!!

뭐 딱히 내용은 없네요. 치고 받고 MH 들이 변한모습으로 싸우는것과

흑기사와 에스트의 대화정도?


 
확인사살 장면입니다. 정말 멋없는 모터헤드들 ㅜ.ㅜ

이젠 고딕메이드라고 불러야 되려나요.

파티마들 복장은 바뀐건지, 하도 오랫만에 봐서 기억도 안나네요.

설정 그림이 있으니 아무래도 파티마 슈츠를 새로 그린거겠죠.




F.S.S 디자인 4 광고도 들어있습니다.

아마 대거 바뀐 설정 화보집이 되겠지요. 기존의 디자인집 1-3은 어떻게 되는거냐!!




그나마 볼만한 정보라면 화이트 앨범 2 애니화 소식.

이건 이미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이죠.

기대가 큽니다. IC 파트를 다룰 예정이라는데 작화가 어떨런지..

일단 나오면 무조건 블루레이 구입예정인 작품이죠.

애니플러스에서 판권을 사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이번 분기에 가장 핫 한 애니인 진격의 거인 광고입니다.

애니 플러스덕에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거기다 일본과의 방송 차이도 하루밖에 안난다고 하니 더욱 빠르게 볼 수 있겠네요.



일단 F.S.S 연재 때문에 구입한거지만, 이게 또 단행본으로 나올려면 몇년이나 걸릴까요?

다음달도 F.S.S가 연재라고 하니 일단 구입예정입니다.

주요 캐릭터가 거의 다 나온다고 하니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