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게이머즈 2013년 3월호, 공략 하나 때문에 구입할 줄이야!!



게이머즈 2013년 3월호 입니다. 마땅히 맘에 드는 공략은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뿐이 없네요.

파이널 판타지 IOS 공략도 약간 챙길정도 뿐이고, 나머지는 관심이 안가는 게임들이라서요.





게이머즈에서 개편맞이 감사 이벤트를 하는데, 이거 보내봤자 안되겠죠?

우편엽서 같은거 보내서 당첨된 역사가 없어서요. 블로그 홍보같은 이벤트는 몇번 되봤었는데.




신차원 게임 넵튠 V, 열심히 한글화 중이라는 기사네요.

CFK 덕에 넵튠 시리즈가 한글화 되서 정말 다행이죠. 일본보다 상당히 늦은 발매지만 한글화라는것만으로 고마울 따름이네요.




파이널 판타지 1의 IOS 용 게임 공략입니다.

시리즈 1과 2 전부 공략되어 있을줄 알았더니 1만 되어 있네요.

제가 구입한건 파이널 판타지 2 뿐인데 말이죠 ㅜ.ㅜ

몇몇 분들이 불만을 표기했던 부분인데, 한페이지에 지도 이미지를 엄청 크게 실어놨네요.

보기는 물론 좋은데, 페이지를 할애해서 다른 공략이 들어가면 물론 더 좋았겠지요.




그외 관심없는 게임 공략들.




가장 원하던 공략인 메탈기어 라이징 리벤전스.

숨겨진 요소 라던지 번역이 잘되어 있습니다. 액션게임이라 그런지 대사량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거 같네요.

여하튼 대사 번역만으로 만족이지만, 역시 일어라던지 영어를 배워야 쓸데없는 지출이 안나갈텐데 말이죠.

다음달은 진삼국무쌍7 이라던지 갓오브워 어센션 공략을 기대하고 있네요. 실제 어떤 공략이 나올지는 모르겠지만요.





예전 게이머즈에 주던 책자 부록이 이번에 다시 나왔네요.

게이머즈 스마트라고 해서 나왔는데, 알라딘 아주 띠지도 못하게 책에다 바코드 스티커를 붙여놨네요.

책이 비닐로 싸인것도 아닌데, 이게 무슨짓이냐!!




첫페이지부터 요즘 대세인 확산성 밀리언 아서의 소개가 있네요.

저는 조금 하다가 접었는데, 이글루스 게임 카테고리란을 보면


아주 활발하게 이야기가 오가고 있더라구요.




슈타인즈 게이트 이야기도 나와있습니다. 한국판 발매 기념으로 기사가 쓰여진거 같네요.

일본어판, 한국판 아이패드로 전부 구입한 저로는 엄청 비싼 게임 어플이죠.


의외로 간단하지만 공략도 나와있어 볼만하더군요.





티스토어로 발매된 블레이징 소울즈 이야기도 다루고 있고요.

게이머즈 스마트는 말 그대로 공략이라기 보다는

스마트 폰에서 발매된 게임에 대한 정보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거 같습니다.


저는 보통 게임샷에서 게임 정보를 얻고 있는데,

게이머즈 스마트에서 앞으로 계속 다뤄줬으면 좋겠네요.


의외로 발매됬는데도 모르는 게임들 같은 정보도 얻을 수 있을거 같아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