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뉴타입 일본판 2013년 4월호, 파이브 스타 스토리 때문에 구입했네요.



순전히 파이브 스타 스토리, F.S.S 때문에 일본판 뉴타입을 구입했습니다.

이상하게 한국판 뉴타입은 고딕 메이드 표지가 될때 다른 일러스트를 표지로 내세우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럴 여지가 커서 구입했네요. 표지는 나이트 오브 골드가 아주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주인공 아마테라스와 라키시스 둘의 모습이 말이죠.





FSS 도 하도 오래되서 파티마라던지 등장인물 기억도 가물가물 하네요.

하스하의 기사 헤아드 글로버는 알겠네요. 마그달을 데리고 도망치던 기사였던거 같은데...

하도 굉장히 소개하길래 꽤 많은 페이지를 할애해서 나올줄 알았더니 완전 낚였네요 ㅜ.ㅜ





중간에는 사이버 포뮬러 사가 드라마 CD 재발매 광고도 있습니다.




엘가임 암의 성우를 맡은 분의 나가노 마모루 일러스트의 추모기사도 실려있네요.





그리고 5월호부터 파이브 스타 스토리가 연재재개 한다는 소식.
 
파티마 아우쿠소 이야기가 나올려나요? 검성이 죽어서 망가질대로 망가졌을텐데 말이죠.

여하튼 제대로 낚여서 구입한 뉴타입이네요. 사전 정보 좀 제대로 알아보고 구입할걸 그랬어요.

F.S.S 일러스트에 낚여서 구입했더니만...엄한 지출만 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