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콤프에이스 4월호 - 마오유우 어나더 표지 때문에 질렀네요.




콤프에이스 4월호입니다. 일본 만화 잡지는 구입하지 않는 편인데, 단행본이면 모를까.

마오유우 어나더 표지를 부록으로 준다는 말에 망설임없이 구입했네요.




마오유우가 학원판 버전 코믹으로 나오면 이런 설정일까요?

판타지가 학원물로 바뀌면서 벌어지는 내용도 재밌을거 같네요. 

깨알같이 마오유우 앞에 두근두근되는 단어가 붙은게 포인트라고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나노하 VIVID 어나더 표지가 있네요. 시간상으로 따지면 이 작품이 나노하 시리즈 중에선 가장 뒷이야기가 되는거 같네요.


모르는 캐릭터들이 너무 많아서 내용을 이해 못하겠어요. 그래도 다행히 주인공인 비비오는 알겠네요.


동방 관련 코믹도 있는듯한데, 동방 속 캐릭터들을 모르니 ㅜ.ㅜ



마지코이도 코믹으로 나오는듯합니다만, 미묘하게 그림체가 왔다갔다 하네요.

어떻게 보면 나빠지다가도 좋아보이는 구간이 있습니다. 근데 이제와서 코믹화라니 좀 늦은건 아닐까 싶은데요.

한창 애니화될때 냈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새로 연재가 시작되는 작품으로 보이는 나노하 이노센스입니다. 시기상으로는 A/S 시절의 이야기인거 같네요.

페이트가 나노하에게 반해있는 모습이 맘에 드네요^^;

나노하가 무슨 행동을 하던 눈을 반짝이며 좋아하네요.



괭이 갈매기 울적에 입니다. 쓰르라미 울적에 시리즈 처럼 여러 사람이 코믹스를 그리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괭이 갈매기 울적에 게임을 전부 플레이하지 못해서 모르겠는데, 코믹스에 보이는 여성과 남성은 PS3 판에서 등장한 인물이 아니던가요?

코믹스에도 등장하는군요. PC판에서도 등장했던것인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알기로는 PS3판 5-8 에 해당되는 에피소드에 등장하는걸로 압니다.




Fate 의 외전작이라 할 수 있는 마법소녀 이리야입니다.

사실 금방 끝날거 같더니만, 이런저런 설정으로 상당히 오래 연재되고 있네요.

애니메이션으로도 나온다는 정보를 들었던것도 같은데 말이죠.


Fate 에 나오던 등장인물이 등장하는것만으로 재미가 있는 작품이네요.



오다 노부나의 야망도 코믹스화 되고 있었네요. 애니메이션에서는 나름 무너지지 않는 작화가 인상적이었는데 말이죠.



마오유우의 또 다른 코믹스 버전입니다. 그림체가 많이 동굴동글하네요.

마왕님의 메이드 복장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 신선하네요. 진지하기 보다는 평온한 일상물이라는 느낌이 들더군요.



오거스트사의 예익의 유스티아라는 게임입니다만, 게임에 비해 코믹스는 그림이 너무 보기 않좋네요.

개인적으로 포츈 아테리얼이 가장 코믹스에 성공한 작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모로 비교되네요.



특별부록 포스터, 나노하 이노센스 입니다. A/S 시절인건 이걸 보면 확실한거 같고, PSP 게임상에서만 나오는 캐릭터들도 나오는 듯 하네요.



반대쪽은 나노하 VIVID 포스터입니다. 캐릭터들을 모르니 그냥 그림일뿐이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