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게이머즈 4월호, 풍부한 게임공략들이 아주 맘에 드네요.




게이머즈 4월호 구입했네요. 막상 더 많은 게임들이 공략되어 있길 바랬지만요^^




기념이벤트, 이런 엽서는 보내봤자 되본적이 없어서 이번에도 포기.




메탈기어 솔리드 5의 정보도 공개되어 있네요. 이미 많은 웹사이트에서 정보를 다뤘지만요.

잡지의 아쉬운점은 한발 늦은 정보겠지요?

이번에는 제발 한글화 되길 바래봅니다.




란 카구라 특집 게제도 좋더군요. 애니는 달랑 1화만 보고 말았는데,

연재기사 보니 다시 한번 봐볼까 생각중입니다.

여러모로 여러사람들에게 신사의 게임이라고 불리우고 있지요^^




 삼국무쌍 7 공략입니다. 번역위주로 되어 있어서 좋더군요.

아마도 맹장전도 나오면 공략이 나오겠지요.

PC판으로도 나온 진삼6과 그래픽적으로는 그렇게 달라지진 않은거 같은데 실제는 어떨런지 모르겠네요.




PS VITA 의 견인역활을 톡톡히 한 섬란 카쿠라 시노비 버서스 공략입니다.

R모웹에서 유저분들 덕에 완벽 번역이 되어 있으니 그쪽이 더 내용을 아는데 편할 수도 있겠네요.




툼레이더 리부트 공략입니다.

PC용 공략으로도 쓸만할거 같네요. 한글발매이기 때문에 공략위주라 좋습니다.




갓 오브 워 어센션 공략입니다.

마찬가지로 한글 자막 발매이기 때문에 공략위주로 충실히 되어 있습니다.

갓오브워 3 보다 싱글은 못하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말이죠.





스마트 게이머즈는 이번4월호는 딱히 볼만한게 없더군요.

특이한점이라면 스마트폰용 스틱소개 정도겠지요.

확실히 게임할때 편하긴 하겠는데, 자국이 남지는 않을까 걱정되는 악세사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