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홍대 총판과 북오프 순방하고 왔습니다.


제일 큰 목적은 이녀석. 소드 아트 온라인 과 액셀 월드 7권의 합본판 구입이었죠. 오늘 발매라 그런지 꽤 쌓여 있더군요. 소드 아트 온라인과 액셀월드는 매번 신간 나오자 마자 구입했는데, 거의 밀봉인채로 보관되어 있네요. 최근엔 그래도 소트 아트 온라인은 읽기 시작했습니다. 한번 불 붙기 시작해서 6권까지 완독했네요. 캘린더와 패드도 상품으로 나온다는데, 빨리 나와줬음 좋겠네요.

하트 커넥트 4권. 이번엔 길 랜덤이란 주제군요. 애니화도 된다고 하여 기대중입니다. 3권에서의 복선이 여기서 풀릴려나요?

이후는 북오프에서 구입한 책들입니다. 매번 갈때 마다 허탕을 쳤는데, 오늘은 수확이 좀 있었네요. 아수라 크라잉 14권. 마지막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로써 아수라 크라잉은 전부 중고 책이거나 크게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했네요.

레진 캐스트도 외전 만 빼고는 다 모았네요. 능력자 배틀물인데, 금서목록처럼 길게 이어지진 않고 8권에서 딱 끝나는군요. 외전까지 치면 10권이려나요? 권두 컬러 코믹만화가 볼만하죠.

우로부치 겐의 블랙라군입니다. 소설이 상당히 재밌다고 해서 구입해봤습니다. 일본에서는 2권이 나온다던가 나온걸로 아는데, 한국에서는 단권으로 끝날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권수로는 2권까지만 읽은 언젠가는 대마왕입니다. 이거 어느새 10권을 넘어가는 소설이 되었군요. 갈수록 이상하게 책 페이지 수가 얇아지고 있죠.

오늘이 수능이라 서점에 많이 몰릴거 같아 구입해왔는데, 결과적으로 그게 복이 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