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전시회

미모의 여인, 이다해 슈퍼스타 T 화보 쇼케이스 현장으로..

강남 CGV 에서 열린 이다해 T 화보 쇼케이스에 다녀왔습니다. 특별히 초청되어 간건 아니었고요. 선착순으로 들어 갈 수 있더군요. 기자분들과 팬카페분들이 대부분이었고, 저처럼 개인이나 친구분들끼리 오신분들은 몇 안되더라구요.

극장석에 앉아 기다리는 사이, 기다리던 이다해씨가 오셨네요. 여기저기 터지는 카메라 소리가 압권이었습니다. 팬분들도 수줍은 함성과 박수로 이다해씨를 맞이했죠. 거의 뒷자석에 있었던 점에도 좋았던점은 다행히 시야확보가 되어서 카메라를 찍을 수 있었고, 어두운 조명에서 한단계 더 조명을 가운데 모아주어서 밝은 사진을 찍을 수 있었네요.

기자들의 포즈 요청에 따라 멋진 뒤태를 보여주시는 이다해씨, 오늘 입은 의상과 맞물려 굉장히 섹시해 보이시더라구요.

포토 타임이 끝난후에는 경품 추첨이 있었습니다. 이다해씨 액자 사인과 갤럭시 탭 10.1인치가 경품으로 건네줬는데, 받으신분들은 오늘 큰 선물 받으셨네요. 팬카페 회원분이 받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외에 질문 시간이 있었는데, 사적인 것에서 부터 화보를 찍으면서 힘들었던점, 중국에서의 활동등 팬분들의 다양한 질문이 오고 갔는데, 한분은 중국어로 말해서 깜작 놀랐습니다. 이다해씨는 중국말로 손수 답변해주셨는데요. 중국에서 넘어온 팬 분이신줄 알았는데, 한국분이시라네요. 모두들, 정말 깜짝 속았을거에요. 그 팬분도 정말 대단하세요.

그리고 팬분들에게 사인회가 있었는데, 사인회 용지는 3D로 된 책받침 같은 사인지였습니다. 받아보니 이다해씨가 툭 튀어나올 것 같은 사진이더군요. 아쉬운 점은 시간상 급하게 넘어가신건지, 그냥 사인만 하고 넘어가신다는 점이네요. 딱히 팬분들의 이름이나 인사말 같은게 없어서 그냥 사인용지만 받는 느낌이었습니다. 애정이 없는 사인용지 같아 슬펐어요.

화보 영상을 보는 시간도 가졌었는데, 처음엔 3D 상영을 예상했던거 같았는데, 상영관 문제인지, 그냥 2D 상영으로 끝났다는게 아쉬웠네요. 최초의 3D화보 라서 영화와는 어떻게 다를지 기대했었는데 말이죠. 화보의 부제는 아마 내안의 또다른 나 였던걸로 아네요. 아주 짧은 타임의 상영회여서 화보 컨셉은 어떤지 잘은 모르겠는데, 뉴욕의 거리에서 아이스크림을 먹는 장면, 도로변에서의 모습등을 보면 여행하는 모습을 콘셉으로 잡은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에서의 활동 후에 한국에서의 활동을 하신다고 하는데, 멋진 연기로 성장해서 한국 안방 TV에서 다시 볼 수 있으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