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플

애니 플러스 드디어 아이패드 전용 어플이 나왔네요.


애니 플러스가 드디어 아이패드 어플을 출시했습니다. 아이패드 사용자들에게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드디어 고화질 감상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 버전도 뭐 딱히 못봐줄 정도는 아니었지만, 아이패드 버전하고 비교하면 차이가 확연할정도네요.

기존의 애니플러스 어플은 화면상에 보이는 애니 목록도 많다고 할 수 없었죠. 물론 터치로 넘겨 볼 수 있지만, 한눈에 들어오는것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애니 목록을 선택하면, 고화질과 일반화질로 나뉘는데, 당연히 고화질로 봐야겠죠. 감동스러울 만큼 깨끗한 화질을 볼 수 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유료결제자인데도 불구하고 무료 목록 애니들은 아직도 광고를 기다려야 볼 수 있다는거죠.

예전 버전은 얄짤없이 그냥 시청하기 밖에 없습니다. 고화질이고 일반화질이고 없었죠. 뭐, 그래도 몇개월간 자주 시청했었지만요. 앞으로는 이제 고화질로 편하게 누워서 볼 수 있겠죠. 방구석 폐인의 지름길이지만...

그리고, 몇가지 단점을 꼽자면 라이브 방송 목록이 실제 방송버전과 달라요. 설명은 일상인데, 정작 애니를 시청하면 Fate가 하고 있다니깐요. 그리고 무료 목록에 케이온이 있던데, 정작 재생하면, 광고 끝나고 아무 재생이 안됩니다. 빠른시일내에 이런 문제들은 해결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