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라이트닝 케이블 짝퉁, 다이소에서 구입하다.






다이소에서 파는 8핀 라이트닝 케이블입니다.


기존에 있던 정품 아이폰 케이블이 2년 좀 넘게 쓰더니 역시 단선되었네요.


싸구려 중국제 케이블은 인증이 안된다고 충전이 안되서 말썽이었네요.


정품 케이블은 넘 비싸고 해서


사람들 평을 듣고 이마트 케이블을 사려다 집 근처 다이소에서


라이트닝 케이블을 팔아서 혹시나 싶은 마음에 사봤습니다.


뒤에는 대놓고 중국제라고 써있네요^^;




오오~!!


다행히 잘 충전되네요. 


1% 남짓이었던 배터리가 쭉쭉 충전되는게 넘 기분 좋네요.


저렴한 라이트닝 케이블 3천원에 구입해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