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액셀월드 5권 - 폭풍 레이스의 시작, 우주까지 날아가버려~!

액셀월드 5권, 이번에는 특이하게 대전이 아닌 레이스네요. 아니 뭐 레이스 중에 대전이 일어나긴 하지만요. 전체적으로 신나는 분위기 속에 펼쳐지는 이야기 입니다. 레이스 자체가 원래 짜릿하자나요. 저번 대전에서 흑설공주가 오키나와에서 가상대전을 통해 올수 있었던 만큼, 대전맵의 크기는 과연 어디까지 펼쳐지는건가 고민하는 가운데, 하루유키는 우주를 오갈수 있는 우주 엘리베이터의 정보를 송신하는 헤르메스에 접촉하게 됩니다.

헤르메스 코드에 접촉한 순간 헤르메스 종주 레이스의 경주권을 얻게되면서 하루유키와 네가 네뷸러스의 레이스가 펼쳐지게 됩니다. 어찌보면 새로운 맵이 탄생한 순간 벌어지는 이벤트인셈이죠. 레이스에서 다시 맞붙는 가속연구회 일행들의 심의, 레이스에 강력한 파장을 주면서 하루유키 또한 변형을 하게 됩니다. <크롬 디재스터> 재앙의 갑옷은 하루유키에 붙어서 기생하고 있었던거죠. 그때문에 강력한 파워을 자랑하는 실버 크로우지만...

이제까지 대전형식 중심의 게임이야기였던만큼 새로운 이벤트 형식의 대전은 상당히 신선했습니다. 하루유키와 네뷸러스 멤버들과의 이야기, 그리고 적이면서도 협력관계인 블러드 레퍼드와 애쉬롤러와의 관계도 볼거리였죠. 크롬 디재스터의 저주에서 다시 벗어나긴 했지만, 앞으로 닥칠일들이 다시 한번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