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아마란스 KH 리믹스 일본 옥션에서 구매했네요.


아마란스 KH 리믹스, 한국에서는 도스판만 정발되었죠. 윈도우에서 가능한 윈도우 판입니다. 윈도우 95 시절에 나온 게임 같네요. 빛바랜 표지가 세월을 말해주는 듯 하네요. 오랫만에 보는 박스 케이스네요.

사보텐 하우스에서 구매대행을 부탁했는데, 게임 CD안에 뽁뽁이 박스를 넣어주셔서 CD가 배송중에 깨지는것을 방지해 주셨더군요. 너무 감사했습니다.


CD 메뉴얼이지만, 표지만 컬러고 안에는 그냥 흑백의 메뉴 설명입니다.

한국에 나온 도스용 아마란스 정품 CD 와 메뉴얼입니다. 이당시 박스 케이스는 너무 크고 보관하기 힘들어 버렸는데, 지금은 좀 안타깝네요.

일단은 쉽게 윈도우에서 가능하다는 것과 그에 따라 컬러가 좀더 화사해졋다는게 눈에 보이네요. 음성은 당연히도 없습니다만.

디지털 워크 북이란 프로그램으로 아마란스 KH에 사용된 일러스트와 대본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일종의 오마케 같은데요. BMP 파일이기 때문에 그냥 일반 뷰어로도 그림을 볼 수 있더군요.

한글이 아닌점이 상당히 아쉽긴 하지만, 거기다 후커도 안먹는거 같고..
상당히 한국에서는 구하기 힘들었기 때문에 구한것만으로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