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마크로스 프론티어 작별의 날개 도착해서 기쁘네요.

마크로스 프론티어 작별의 날개 한정판 - 초시공 스폐셜 에디션 버전이 오늘 제 손에 들어왔네요. 항목상 게임으로 되어있어서 아마존 말고 HMV 로 주문했는데, 아침 일찍 받아서 좋았습니다. 바로 확인만 하고 일을 나갔지만요. 가격이 만만치 않았는데, 오른 환율덕에 카드값이 얼마 나갈지 걱정입니다.

마크로스 프론티어 극장판 허공가희를 넣을 여분의 공간을 위한 빈 껍데기 박스와 각종 특전들이 눈에 띕니다. 밀봉을 뜯어 내용물을 확인할때가 제일 가슴이 두근거릴 순간이죠.

일단은 극장판 대본입니다. 내용은 일러스트 하나 없이 극장판의 대본만 쭉 써져 있습니다. 일본어를 모르니 확인만 하고 패스했네요.

마크로스 프론티어 극장판 포스터 모음집 정도 되려나요? 사실상 극장판외에 마크로스 관련 상품이나 게임등 지금까지 나온 마크로스 프론티어와 관련된 모든 포스터들을 모아 놓은것 같습니다.

마크로스 극장판 팜플렛일까 싶네요. 실제 일본 영화관을 가본적이 없기에, 추측만 할뿐이지만요.

극장판에 나오는 캐릭터들과, 기체들을 설명해 놓았네요. 뭐, 아직 블루레이를 감상 전이기에 대충 훑어본 정도입니다.

이것도 같은 종류의 다른 팜플렛이려나요?

전작 허공가희에서 나왔던 복장의 쉐릴과 란카, 그리고 발키리의 3D 장면과 설명이 쓰여져 있습니다.

그리고 원화, 상당히 많습니다. 일부분만 찍어봤는데, 3-40장은 되어 보이네요. 종이가 혹시나 찣어질까 조심조심 했네요.

그리고 극장판 블루레이 입니다. 이제까지가 다 특전들이라면,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물건이죠. 쉐릴의 제복 복장이 상당히 맘에 드네요. 란카는 왠지 천진난만한 아이돌 가수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알토의 비중은 저 멀리로 사라져 보이고요.

안의 내용물과 필름 컷입니다. 배경이 아닌게 다행일까요? 알토가 뽑협네요. 운이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겠지만요. 블루레이는 언제 시간나서 감상하게 될지...

블루레이와 같이 들어있는 책자지만, 워낙 특전들이 빠방해서 책자는 뭔가 아쉬운 느낌이 들어요. 이게 바로 한정판의 위력이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