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극장 감상

명탐정 코난 : 수평선상의 음모, - 17기 최신 극장판이 아닌, 9기 극장판입니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오늘 조조로 영화관에서 명탐정 코난 극장판을 보고 왔습니다.

자막은 없고, 더빙판 밖에 상영을 안해주더군요.

늦을까봐 부랴부랴 갔는데, 역시 방학이라 아이들이 대부분이었네요.

참고로 가산하이힐 롯데시네마에서는 팜플렛이 없었습니다.


당.연.히 

최신작인줄 알고 봤는데, 

코난의 숨바꼭질때부터 뭔가 위화감이 느껴지더니...

거의 마지막에 유명한(모리 코고로) 탐정과 

범인의 싸움에서 최신작품이 아닌걸 깨달았더랬죠 ㅜ.ㅜ

일단 최신작품이 배에 관련된 이야기만 알고 갔던건데,

제대로 부제를 알아보지 못하고 간게 실수였네요.



이미 파일로 돌아다닌지 오래되었긴 하지만

역시 영화관에서 보는게 컴퓨터로 보는것보다는 확실히 볼만했지만요.

특히 한국성우들의 더빙이 위화감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거겠지요.





역시나 코난의 추리쇼가 작렬하지만,

유명한(모리 코고로) 탐정이 진짜 오랫만에

잠에 들지 않고 활약하는 에피소드입니다.

봤던건데도  오랫만에 봐서 범인을 저도 예상하지 못했네요.

너무 뻔한 범인은 역시 진범이라고 믿지 않았지만요.




참고로 엔딩곡은 일본어에 자막이고, 끝날때

겨울에도 나올예정이라고 합니다.

다른 극장판 판권을 구입하긴 했나 보군요.

최신작인 절해의 탐정은 아마 아니겠지요.



혹시나 싶어 저처럼 오해하시고 영화 보러 가시는분들은 없길 바라네요.







참고로 가산하이힐에서는 1+1 관람권을 나갈때 주더군요.

혼자 보러다니는 경우가 많아서 할인권을 주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말이죠.







롯데시네마에는 없는데, CGV 에 있길래 팜플렛 챙겨왔네요.

애니쪽이나 조금 영화가 블록 버스터가 아니면 팜플렛 구하기가 참 힘들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