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서

GA 문고 매거진 8,9월 합병호 - 다양한 신작 라이트 노벨 소식과 화이트 앨범 2 코믹스가 역시 제일 볼만하네요.







GA문고 매거진 8,9월호 합병호 입니다.

다음달은 그렇다면 쉬고 안나오려나 보군요.

저렴한 가격에 만화와 소설 모두 볼수 있어 계속해서 구입하게 될거 같네요.

역시나 메인은 화이트 앨범 2 코믹이지만요.






일단 농림 애니화 소식이 기대되는군요.

PV도 살짝 봤는데, 현재 방영중인 은수저보다 퀄리티 면에서는 낳아 보입니다.

은수저는 코믹스는 괜찮은데, 애니 작화가 점점 무너지는게 보여서 안타까운데,

농림에서는 좋은 퀄리티로 방영해주길 바랍니다.

머 아직 2014년이면 먼 이야기긴 하지만요.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외전이 나오는군요.

주인공은 아이즈 발렌슈타인양이라니.

코믹스도 연재되고. 

GA 문고에서 엄청 밀어주고 있는거 같군요.





GA 문고의 8월신작 최약무패의 신장기룡 이라는 작품입니다.

왠지 모르게 IS 느낌이 드는건 당연하게 느껴질만큼 비슷합니다.

판타지물에다 SF를 섞어놓은듯한 장르로 보입니다.
 

일단 일러스트는 좋은데, 내용은 어떨지 모르겠네요.




참고로 GA문고에서 발매한 화이트 앨범 2 의 소설도 일부 실려있습니다.

전부는 아니지만 전자책으로도 발매되면 좋았을텐데 말입니다.

이어서 보고 싶으면 책사라는 광고^^;








GA 문고 매거진의 직접적인 구매 계기인 화이트 앨범 2 코믹스입니다.

1화가 오기소 세츠나의 단독 출현이었으면 2화는 토우마 카즈사의 턴이군요.

뭐 그렇다고 아예 세츠나가 안나오는것도 아니지만요.

일단 진행이 후다닥 빨리 진행되는군요. 

이러다 1권에서 IC 다 끝나버리는거 아닐까 싶네요.

2화만에 세츠나네 집에 놀러가는 곳까지 이야기하는군요.

토우마 카즈사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는게 재밌었습니다.

코믹스는 나름 재밌게 진행되는데, 앞으로 나올 애니는 어떨지 왠지 걱정됩니다.

PV를 봐도 그다지 영 내키지가 않는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