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

몇년만에 바꾸는 마우스네요.

징하게도 오래 써온 마우스가 게임할때 상당히 반응이 좋지 않아서 구입한 마우스입니다. 광마우스 중에 어떤놈이 좋을까 고민하다 DPI 가 높은쪽으로 구입을 했네요. 몇천원짜리 마우스도 많았지만, 괜찮다 싶은 놈으로 오래 쓸려고 구입했죠.

기존에 쓰던 마우스입니다. 이넘도 삼성 제품이네요. PS/2 용으로 진짜 오래 버텨왔다고 생각합니다. 지금도 인터넷이나 클릭하기에는 괜찮은데, 3D 게임 할때는 약간 한타임 반응이 느리더라구요.

USB 용으로 바꾼 탓인지, 확실히 반응 속도는 좋아졌네요. 그런데, 이거 너무 좋아져서 문제입니다. 너무 예민해서 그냥 파바밧 하네요. 제어판에서 억지로 마우스 속도를 조절하긴 했지만, 그래도 한단계 빠른 반응을 느끼네요. 뉴타입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