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영화

카이지 파계록편 -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도박의 늪


이미지 출처 - https://www.facebook.com/kaiji.hakairoku.animeofficial

카이지 2기인 파계록편을 드디어 감상하게 되었습니다. 카이지편에서 가장 재밌게 본 지하세계의 친치로와 늪 정복편인데요. 카이지 자체가 어두운 내용의 만화기 때문에 애니로 어떻게 나올지 고민했었는데, 1기처럼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이 잘 만들어서 나와줬네요.

분위기 자체는 어둡지만, 코믹스화의 캐릭터들의 표정이나, 과장스러운 연출, 그리고 주변에서 속삭이는듯한 악마의 소리 자와자와. 컬러 색감의 밝기등 만화를 그대로 재현해주었네요. 하나의 에피소드 자체가 매번 살얼음판처럼 진행되는데, 이게 카이지의 묘미겠죠.

특히나 트릭의 진실이 밝혀질때와 벋어날수 없는 망조의 길에서 대박을 터트려 가사회생하는 카이지의 모습은 최고라 할 수 있죠. 특히나 마작이나 카드게임처럼 게임의 룰이 어려운것도 아니어서 보는내내 일희일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어서 재밌게 보았네요.

내용을 몰랐으면 아마 더욱 스릴감있게 볼 수 있었을텐데 말이죠. 코믹스로 볼때는 정말 늪에서 대박을 터뜨리는 장면은 환호성을 지를만큼 대단했었는데 말이죠. 애니 자체는 상당히 만족스러웠는데, 애니 판도가 모에계쪽으로 전환되는 만큼 방영 당시 인기는 어땠을려나 모르겠네요. 전 나름 코믹스를 재밌게 봐서 애니쪽도 나쁘지 않았네요.